진짜 유령의 저주인 걸까.
남이 나를 알아주지 않음을 걱정하지 말고 알 수 있게 되기를 추구하라가난함을 편히 여기고.
변변치 않은 술과 나물일지라도 좋으니 없다 말고 내려무나.나이가 무기다‘아찔 고수익 5개 포트폴리오 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.LH 속셈 있다전기차 화재 실체는 이렇다김정남 암살가스 살포 가능오물풍선은 북한 실험이었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‘스파이 전쟁 탐구北 탈출에 사우나서 보자정보사 접선지에 숨은 비밀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北납치 정구왕 날 총살하라고문 협박에도 숨긴 1가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매일 성경 외운 ‘독방 기도남징역 1년에 튀어나온 한마디사기꾼과 스토커 내가 더 억울교도관은 약봉지 꺼내들었다7개월 아기 죽이고 요양하냐감방서 누드잡지 펼친 그놈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‘흑백 셰프 웨이팅 힘들죠?미식가가 추천한 숨은 식당얼굴 팍 삭았을 때 당장 해라회춘 호르몬 내뿜는 ‘까치발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돈 없다고? 여기라도 사라스타강사 ‘빠숑이 찍은 아파트탈중국 했더니 다시 뜬다고?목표가 올렸다는 이 종목30대들이여.
어제 졌던 밝은 달이 또다시 뜬다.도를 즐기는 생활이었다.
한호(韓濩)는 조선 선조 때의 명필이다.
그들은 가난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았고.미·중 교역량도 이를 확인한다.
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(SK그룹 회장)이 7월 최대 교역 파트너인 중국 시장을 다 잃어버리고 갑자기 대체 시장을 찾아내긴 힘들다라고 발언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.이래저래 기업들이 곤혹스러운 입장에 놓였다.
‘디리스킹(de-risking)해야 한다.중국에서 거의 모든 원자재를 조달해 중국에서만 판매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