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기계는 칩만 있는 데 비해 사람은 마음을 가졌다며 인간과 AI의 근본적 차이를 강조한 것도 같은 이치다.
저 ×× 계속 데리고 있을 거예요? 민 회장은 ‘비주얼 얘기를 꺼내며 네가 이해 좀 하라고 다독거린다.어느날 차무식이 사사건건 자신에게 엉겨 붙는 서태석 문제를 민 회장에게 묻는다.
정인군자(正人君子)들이 감히 하려 들지 않고 제대로 할 수 없는 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고…이들 자체는 별 가치가 없는 존재들이기 때문에 나중에 쓸모가 없어졌을 때 버려도 아깝지 않았다.(『품인록』) 그냥 둬선 안 되겠어.권석천 법무법인 태평양 고문 비주얼이 좋잖아.
결코 못난 외모는 아니다.쟤 때문에 ○파리가 안 꼬여.
다혈질로 아무에게나 으르렁거리고 작은 이익에도 쌍심지를 켜고 달려든다.
회장이 서태석이면 어떻게 하냐고? 그건 좀….김승중 고고학자·토론토대 교수 한국은 길을 참 잘 만드는 나라다.
로마 역사상 최초의 고속도로인 ‘비아 아피아(Via Appia)는 기원전 312년에 건설을 맡은 원로 정치인 아피우스 클라우디우스 카에쿠스의 성을 따서 지어진 이름이다.로마제국의 113개 속주를 잇는 372개의 대로가 자그마치 40만㎞나 됐다.
로마에서부터 동남쪽으로 212㎞ 떨어진 도시 카푸아까지를 연결하는 이 도로는 기존 길들과 규모가 완전히 다를 뿐만 아니라 건설 기술도 새롭게 도입됐다.어느샌가 금방 엄청난 길들이 뻥뻥 뚫려 있다.